퀴리오스

그가 나로 인하여 기쁨을 이기지 못하시며 ...

퀴리오스

복음송 & 찬양

[스크랩] 복음송 70곡

서진35 2006. 8. 13. 11:20

윈도우즈 미디어플레이어 설치

제 목

제 목

♣가서 제자 삼으라♣

♣갈보리 십자가에♣

♣ 고난의 길♣

♣ 괴로울 때 주님의 얼굴보라♣

♣그는 여호와♣

♣기대♣

♣나 주님의 기쁨 되기 원하네♣

♣ 나의 등뒤에서♣

♣나의 안에 거하라♣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난 자유해♣

♣낮엔 해처럼 밤엔 달처럼♣

♣내가 너를 지명하여♣

♣ 내가 어둠 속에서 ♣

♣내 인생 여정 끝내어♣

♣내일 일은 난몰라요♣

♣너는 시냇가에 심은 나무라♣

♣넘지 못할 산이 있거든♣

♣누군가 널 위해 기도하네♣

♣당신은 사랑 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

♣ 섬길수록 더 귀한 주님♣

♣똑바로 보고 싶어요 ♣

♣ 물이 바다 덮음 같이 ♣

♣바다 같은 주의 사랑♣

♣ 반드시 내가 너를 축복하리라.♣

♣부흥 2000 ♣

♣비전 ♣

♣사람을보며 세상을 볼 때♣

♣사랑하는 자녀야♣

♣살아계신 주 ♣

♣새벽이슬같은 ♣

♣ 섬길수록 더 귀한 주님♣

♣슬픔으로 낙심될 때♣

♣아름다운 사랑을 나눠요♣

♣ 열려라 에바다 ♣

♣예수님의 크신 은혜♣

♣ 영문밖의 길♣

♣오늘 나는♣

♣이 험한 세상 나 살아갈 동안♣

♣자유를 꿈꾸며♣

♣정결한 마음 주시옵소서♣

♣주님 한분 만으로♣

♣ 주님고대가♣

♣ 주님 가신 길♣

♣ 주를 처음 만난 날♣

♣주여 이 죄인이♣

♣ 주님을 의지합니다.♣

♣주님 한분 밖에는♣

♣주님께 찬양하는 우리의 마음♣

♣주님여 이손을 ♣

♣주만 바라 볼찌라♣

♣찬양이 언제나 넘치면♣

♣참참참 피 흘리신 ♣

♣하나님 한번도 나를♣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 자♣

♣하나님은 실수하지 않으신다네♣

♣하나님의 사랑을 사모하는 자♣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자 기도하면♣

♣할렐루야 ♣

♣ 할수 있다 하신이는 ♣

♣험한 세상 살면서♣

♣형제의 모습속에♣

♣흐르는 눈물♣

♣파송의 노래♣




출처 : 복음송 70곡
글쓴이 : 설레임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