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리오스

그가 나로 인하여 기쁨을 이기지 못하시며 ...

퀴리오스

복음송 & 찬양

[스크랩] 나의 힘이되신 여호와여 / 옹기장이

서진35 2006. 8. 13. 11:20
      여호와는 나의 반석이시요 나를 건지시는 자시요 나의 하나님이시요 나의 피할 바위시요 나의 구원의 뿔이시니 (반복)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내가 주를 사랑하나이다 (간주)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내가 주를 사랑하나이다 여호와는 나의 반석이시요 나를 건지시는 자시요 나의 하나님이시요 나의 피할 바위시요 나의 구원의 뿔이시니 나의 힘이 되신 주여 나의 힘이 되신 주여 내가 주님을 사랑하나이다 내가 주님을 사랑하나이다 (시편18: 1-2)
출처 : 나의 힘이되신 여호와여 / 옹기장이
글쓴이 : 이루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