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리오스

그가 나로 인하여 기쁨을 이기지 못하시며 ...

퀴리오스

영어찬양

Why Me Lord - Kris Kristofferson

서진35 2012. 11. 3. 16:31

Kris_Krist_m1121812.jpg


Why Me Lord - Kris Kristofferson

Why me, Lord?
What have I ever done?
To deserve even one
Of the blessings I've known


Why me, Lord?
What did I ever do?
That was worth love from You
And the kindness You've shown


Lord help me, Jesus
I've wasted it
So help me Jesus
I know what I am


Now that I know
That I've needed You
So help me Jesus
My soul's in Your hand


Try me, Lord
If You think there's a way
That I can repay
What I've taken from You


Maybe Lord
I could show someone else
What I've been through myself
On my way back to You


Lord help me, Jesus
I've wasted it
So help me Jesus
I know what I am


Now that I know
That I've needed You
So help me Jesus
My soul's in Your hand


Jesus, my soul's in Your hand


주님이시여, 왜 저를 구원해 주신거죠?
제가 아는 행복을 즐길만한 어떤 일을 내가 한 적이 있는지요?


주님, 말해 주세요.
내가 당신이 보여준 친절에 보답하거나,
당신을 사랑할 가치가 있는 어떤 일을 한 적이 있는지 말이에요.


주님, 도와 주세요.
나는 내 평생 모든 걸 낭비했어요.
내 자신을 내가 잘 알고 있으니 나를 도와 주세요.


이제 당신이 너무나 필요하다는 걸 내가 알고 있으니
나를 도와 주세요.


주님, 내 영혼은 당신 손에 달려 있답니다.
당신으로부터 받아 온 모든 것들을
제가 갚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주님께서 생각하신다면,
저를 시험해 보세요.


아니요, 저는 당신께 받은 것을 갚을 능력이 없어요.


하나 있다면,
아마도 내가 당신의 은혜를 입은 후
내가 걸어왔던 길을 끝내고
이제 당신에게 이끌려 당신에게로 가고 있다는 걸
다른 이들에게 보여주는 것밖에 없을 것 같아요.


주님, 도와 주세요.
나는 내 평생 모든 걸 낭비했어요.
내 자신을 내가 잘 알고 있으니 나를 도와 주세요.


이제 당신이 너무나 필요하다는 걸 내가 알고 있으니
나를 도와 주세요, 주님.


내 영혼은 당신 손에 달려 있답니다.


'영어찬양' 카테고리의 다른 글

There is none like you  (0) 2010.11.11
온전케되리 (Complete)  (0) 2010.11.11
Brian McKnight - Home  (0) 2010.11.11
In his time (주님의 시간에)  (0) 2010.09.17
극동찬양  (0) 2010.0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