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리오스

그가 나로 인하여 기쁨을 이기지 못하시며 ...

퀴리오스

복음송 & 찬양

[스크랩] CCM 모음곡

서진35 2009. 8. 29. 15:48




br>
      시와그림..............나의 피난처 예수


      유효림................내가 나 된것은


      시와그림............. 그럼에도 불구하고


      믿음의가정............내가 너를 도우리라


      시와그림..............바람을 따라서


      소망의바다............난 신뢰하네


      시와그림..............불어오소서


      유은성................주께서 높은 보좌에


      다윗과요나단..........당신의 그섬김이..해같이


      컨티넨탈싱어즈........주 나의 모든것


      에이멘................소중한 사람(축복송)


      소망의바다............예수 그 안에


      손영지&지명현.........너는 내것이라


      예수전도단............비전


      쏠티..................나는 알아요


      푸른향기..............선하신 목자


      예수전도단............물이 바다 덮음같이


      푸른향기..............당신은 너무나 소중한 사람


      시와그림..............항해자
출처 : 은혜(恩惠)
글쓴이 : 은혜 (恩惠) 원글보기
메모 :